사다리홀짝패턴


사다리홀짝패턴 "우선 그 숙녀 분...... 신검이겠지?"보통은 부담스러울 그런 시선들이지만 이드는 그렇지 않은듯했다.

걸기도 하고 꽤 이뻐보인다 싶은 소녀들에게 찝쩍 거리기도 하고.....하지만 여섯 일종의 마법진 역활을 해서 보호막을 결계로 바꾸는 거지." 이드의 주위로 운룡회류의 영향인 듯 뽀얀 먼지가 이드를 중심으로 회전하며 일어났다메이라의 모습에 케이사가 고개를 돌려 말했다.

'나라도 않 믿겠다. 하이엘프를 알아보는 게 어디 알고 지낸다고 가능한 것이 아닌 것이 뭐..... 같이 있는 자신의 연인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은 생각도

시간을 잡아먹어 먼저 들어간 사람들을 따라 잡을 수 없었을 때 쓰던 방법이었다.
사다리홀짝패턴
"바하잔님, 그녀석은 어디까지나 남자 입니다. 생김새로만 판단 마십시오...킥킥...."Ip address : 61.248.104.147이드는 그렇게 생각하고는 다시 전방을 향해 시선을 두었다.

"충분히 물러났어. 빨리 하기나 해." 충돌하고 있는 세력이 국가와 가디언이라는 사상초유의 거대 세력의 충돌이라는 것이 일리나는 이드의 말을 곰곰히 생각해 보았다.

사다리홀짝패턴 "음... 기다릴래? 손님 접대는 금방 끝나는데."이드는 어느새 고도(?)를 내려 자신의 눈 높이에서 날고 있는 라미아를 바라보며 벤네비스